본문 바로가기
💰소문커플의 내돈내산

대전 실내데이트 하기 좋은 곳 탄방동 소품샵/ 빈티지 키덜트 소품샵 : 아띠의 선물 짱구/귀칼/헬로키티/호빵맨/미키마우스

by 소문난 커플 2024. 6. 28.

 

 

안녕하세요 ~ 소문커플입니다 ! 

오늘은 푹푹 찌는 요즘 날씨에 좋은 실내 데이트 장소 한곳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소문커플 중 소는 짱구를 무척 좋아해서 짱구만 보면,,, 눈이 돌아갑니다 ㅎㅎㅎ

 

오늘은 대전 탄방동에 위치한 실내데이트 추천장소인 아띠의 선물 이라는 곳을 소개시켜 드리려고 합니다 !

 

여긴 짱구 말고도 다른 캐릭터 종류가 무척 많아서 젊은 커플이나 여성분들이 많이 찾으시는 것 같더라구요 !

 

일단 소품샵 정보 먼저 알려드릴께요 

 

업체명 : 아띠의 선물

주소 : 대전 서구 탄방로 8, 402호

(노브랜드 건물 4층 나래뮤직스튜디오 옆에 위치해있어요. 엘리베이터 내리시고 왼쪽 뒤로 가시면 보입니다)

영업시간 : 월~일 12시 ~ 20시(매주 수요일 휴무)

전화번호 : 0507-1427-2622

인스타그램  https://smartstore.naver.com/starbear0502  

 

아띠의선물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대전 탄방동에 위치한 소품샵입니다. 각종 빈티지 소품을 판매합니다.

smartstore.naver.com

 

15세미만 고객님은 보호자 동반하여 입장 가능하다고 나와있네요 !

 

아띠는 순우리말로 오랜친구라는 뜻이래요.

오랜 친구가 주는 선물같은 매장을 만들고 싶다는 사장님의 말씀 ^^!

 

 

너무 귀여운 도라에몽 인형과 스폰지밥 , 호빵맨, 식빵맨 등 너무 귀염 뽀짝한 것들이 많더라구요 ㅎㅎ

보들보들 인형들이 너무 느낌이 좋았어요 ㅎㅎ

 

 

도라에몽이랑 호빵맨 ㅠㅠㅠㅠㅠㅠㅠ 

나이가 먹으면 안좋아할거 같았지만 돈이 생긴 어른이는 더 많은것들이 

사고싶고 갖고싶네요 .. ㅎㅎ

이렇게 바닥에 피규어나 작은 소품들도 많이 있는데

짱구는 물건들이 많이 없어서 저희가 직접 찾아야해요 !

사장님이 뭐 필요하신거 있냐고 여쭤보긴 하시는데 

짱구요 ! 했는데 인형밖에 없다했는데 찾아보니 꽤 있더라구용

 

이렇게 바닥에 있는 피규어 중에 짱구 찾으려고 엄청 노력했어요 ㅠㅠㅠㅠ

귀여운 헬로키티 물건들도 꽤 있었는데 제 취향은 아니라 ..ㅎ호호

 

미키마우스나 토이스토리,토마스 등 그릇이나 머그컵 종류!

그리고 빙수갈이나 주전자, 무드등도 있었어요 !! 

아마 제가 좋아하는 짱구 무드등이나 주전자 같은 물건이 있었다면

바로 겟했을텐데 .. 제 취향은 없더라구요 넘 아쉽 ㅠ.ㅠ

 

그래서 제가 구매한 물건을 보여주자면 !! 

 

 

짜잔 .. ! 너무 귀엽지 않나요 ? 짱구 물건이 많이 없었지만 이리저리 돌아다니면서 엄청 찾아보니

또 보이긴 하더라구요!  이렇게 전부 구매해서 3만5천원 나왔습니다 

다른 소품샵 가면 .. 아마 5만원은 거뜬히 넘었을텐데 싼 가격에 좋은 물건 겟한것같아서 너무 기분이 좋고

힐링되는 하루였어요 ! 

한번쯤 가서 구경하기에 너무 좋았던 소품샵이고,

빈티지 물건 싫어하시는 분들, 깨끗한 물건 찾으시는 분들은 

가셔도 아마 마음에 안드실 수도 있다는 생각도 드네요.

 

요즘 같이 더운 날씨에 실내 데이트 장소로

탄방역 근처 아띠의 선물 : 키덜트 소품샵에 대해 설명해드렸어요

사람이 너무 많지 않아서 데이트 하기엔 너무 좋은 장소였습니다.

 

1층에 노브랜드도 있고, 주변에 영화관과 쇼핑몰도 있으니 

너무 좋은 장소같아요 ^^